2020학년도 2학기 법무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 아 래 -
가. 인터넷 신청 대상자: 2020학년도 2학기 법무대학원 신입학자
※ 대학원 학생증 신청은 수강 초기화 및 학번 부여 이후 가능
나. 학생증 인터넷 신청 기간 및 사이트
1) 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20. 8. 10(월) ~ 8. 14(금) 16:00
- 서류제출 기간: 2020 8. 10(월) ~ 8. 14(금) 16:00,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 인터넷 신청후 출력한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신분증 지참)
※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2)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20. 8. 13(목) ~ 8. 14(금) 17:00
3)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다.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1)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02-923-1111(자연계 하나스퀘어점)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심트라: 02-598-0277
3)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 02-3290-1142~5
라. 배부 일정 및 장소(신입생 대상)
1) 일정: 2020. 9. 1(화) 10:00 ~
2) 장소: 법무대학원 행정실
※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타
1) 위 기간 중 미신청자는 2020년 9월 14일(월)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 또는 여권 사진 1매)을 지참한 후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 발급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KEB하나은행 (인문계 고대지점)
- 비금융기능(학생증):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중앙광장 B111호)
2) 업무시간(09:00~17:30) 중 방문이 어려운 야간대학원생은 대학원 행정실에서 신청서(사 진 부착)를 작성한 후 비금융 기능(학생증) 신청 가능
붙임 : 비금융 학생증 신규(재)발급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