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학우들 간의 우애를 다지기 위해 지난 6월 23일(금)~6월 24일(토)까지 1박 2일 간, ‘2023 행정학과 22·23학번 MT’를 가평 대성리로 다녀왔다.


본 행사에는 22·23학번 행정학과 학우들이 약 70명 정도 참여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MT 준비위원회 기획팀에서 준비한 ‘행정학과 골든벨’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문과, 이과, 예대, 체대, 연대라는 다섯 가지 퀴즈 주제를 가지고 조별로 퀴즈를 푸는 시간이었다. 각 조별로 다양한 영역의 문제를 풀기 위해 단합하고 협력하여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약 2시간에 걸친 게임 이후에 저녁으로 바비큐 파티를 했다. 조원들과 함께 고기를 굽고 저녁을 먹으면서 다양한 대화가 이어갔다. 이후에는 다시 숙소에서 본 식사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마저 하며, 늦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2023년 행정학과 MT는 행정학과 학우들 간 친목을 도모하고,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학교가 아닌 다른 지역까지 다같이 가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쌓을 수 있었으며, 모두가 안전하게 다녀와 의미가 있는 행사였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종강 이후 여름방학 이전에 동기들, 선후배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와 같은 소감을 밝혔다.
 
 

행정학과 MT를 계기로 행정학과 내부의 연이 더욱 끈끈해졌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우들 간 다양한 교류가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