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행정학과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English

 

학생회 유튜브 바로가기  

 

 

 
 

[행정학과 모든 학우들을 비추는 새로운 구도, PA:norama]

 

안녕하십니까, 제40대 행정학과 학생회 [PA:norama]의 학생회장 강서연, 부학생회장 문상민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저희 학생회를 믿고 지지해주신 모든 학우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언제나 행정학과 학우 분들과 함께하며 발전하는 학생회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저희에 대한 믿음을 보답하고자 1년 동안 학우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PA:norama]는 행정학과 학우 모두를 비추는 구도를 찾아나가고 싶다는 소망을 담고 있습니다.

모든 학우들이 “행정학과“라는 이름에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

이것이 2023년 [PA:norama]가 가장 이루어나가고자 하는 목표입니다.

모두를 위하는 학생회, 이는 아마 모든 학생회가 꿈꾸는 바일 겁니다.

그리고 모두가 꿈꾼다는 것은, 그만큼 이루기 힘든 목표라는 것이기도 합니다.

 

[PA:norama]는 그런 유대감과 단합을 억지로 끌어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사업 하나하나를 진행해 나갈 때마다 최대한 모든 학우들과 교류하며, 여러분의 모든 목소리에 대답하며 '여러분이 원하는' 학생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학우들의 필요를 반영한 사업을 해나가며 자연스럽게 유대감을 형성해나가려 합니다.

사랑하는 행정학과 학우 여러분, 저희 [PA:norama]는 끊임없이 성찰하고 고민하며, 또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찬란한 행정학과의 순간순간을 남기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다섯 가지 핵심기조를 바탕으로 학생회를 운영해나가겠습니다.

 

 

하나, 모두와 함께하는 학생회

 

하나, 학우들과 소통하는 열린 학생회

 

하나, 학우들의 목소리에 대답하는 학생회

 

하나, 학우들의 권리 보장에 힘쓰는 학생회

 

하나, 나은 행정학과를 그리는 학생회

 

이번 선거에서 저희 학생회가 내세운 핵심기조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행정학과의 눈부신 순간들을 만들어가며,

모든 학우들을 이 순간에 담아내는 구도를 찾아가는 [PA:norama]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29일

제40대 행정학과 학생회 [PA:norama]

학생회장 강서연 (행정 22)

부학생회장 문상민 (행정 22)

 

 
 
 
[학생회 조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