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8일(목) 오후 6시, 수당 삼양 패컬티 하우스에서 2019 고려대학교 행정학과 타운홀 미팅이 개최되었다. 이번 고려대학교 행정학과 타운홀 미팅은 지난해에 이어 3회를 맞이하였으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행정실 직원에 이르기까지 행정학과의 다양한 구성원이 모이는 화합의 장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이 날 타운홀 미팅에는 윤견수 학과장이 참석하여 행정학과 내 마련된 교제의 장을 축하하며 행사 시작을 알렸고,     김소영(행정18) 전 학생회장 등 약 50여명의 행정학과 학부 재학생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의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타운홀 미팅의 주요 순서로 행정학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총 11개의 학부 소모임

(행정사례연구, 행정과 경제의 연결고리, 사회서비스정책 스터디, 통치제도와 정책 뽀개기, 가디언즈, 행아웃,
HR연구모임 등) 발표가 진행되었다.



발표자들은 올 한해 운영되었던 소모임의 목적, 활동현황 및 방향성을 공유하고 활동의 기회를 부여한 학과에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학생의 시각에서 진로를 고민하는 가운데 학과에 보완해주기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며 행정학과의 발전 가능성과 방향에 관해 의미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마지막으로 행정학과 전 학생회장인 김소영(행정18) 학생 및 2020 행정학과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강병수(행정19) 학생의 인사와 함께 새로운 한 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행정학과를 만들기 위해 다같이 뜻을 모아 협력하자는 격려의 말로 이 날 행사는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