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전형

학칙15, 학사운영규정 3

 

1. 접수기간 : 201865() 10:00 8() 16:00(공휴일 제외)

(면접필수: 일정 해당 학과()행정실에 문의)

 

2. 접수대상 : 본교 입학 후 한 학기 이상 재학하고 제적된 사람.

(., . 이외의 해당자는 제적 후 최소 두 학기 이상 경과 후 가능함)

. 휴학기간 경과로 제적된 자.

.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 성적불량으로 제적된 자.

. 자퇴자.

, 학칙에 의하여 징계(영구제적)된 자는 제외 함.

 

3. 폐지학과 신청 불가 (학적관리위원회 결정사항)

. 재입학전형은 폐지된 학과()로는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 재입학 신청자의 소속이 폐지된 학과()에 해당되는 학생은 재입학원서[양식]에 있는 "소속변경동의서"에 동의한 후 변경된 학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제출서류

. 재입학 신청서(소정양식) 1.

. 재입학 서약서(소정양식) 1.

. 신청사유 및 학업계획서(소정양식) 1.

. 학적부 사본 1.

. 성적 증명서 1.

소정양식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서류접수처 : 해당 학과()행정실

 

6. 재입학 신청서 입력 : 201865() 10:00 ~ 8() 17:00 (학과() 행정실)

학사행정시스템-학적-[학부]기본관리-재입학신청관리

 

7. 재입학 면접일 : 2018611()~12() 중 택 1

 

8. 재입학 사정부 입력 : 2018611() 10:00~14() 17:00 (학과()장 입력)

 

9. 재입학 사정부 제출 : 2018615() 16:00

(전자결재 공문 발송, 원본 별도 제출)

 

10. 합격자 발표 : 2018720() 14:00(예정)

 

11. 합격자 문의 및 수강신청 안내 : 해당 학과()행정실

 

12. 등록기간(예정) : 2018824() ~ 28() 16:00

 

13.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포탈, 학사일정 공지-링크 바로가기클릭하여 출력함

주의사항: 고지서 출력 전 학적상태(제적)재학으로 변경하면 재입학금 적용되지 않으므로 미리 변경하면 안됩니다.

14.

학사행정시스템 > 학적> [학부]변동관리 > 재입학관리신규입력 후 저장

합격자 처리 : 합격자의 등록여부 확인 후 아래 메뉴에서 입력하면 제적재학으로 변경됨(제적상태에서 포탈 로그인 가능(등록확인서, 성적증명서, 제적증명서 등) 학적상태, 성적 등 확인 가능)

 

15. 참고 및 유의사항

. 재입학은 정원의 결원이 있는 때에 지원자 별로 1에 한하여 허가 합니다.

.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재입학이 허가된 자에 한하고, 등록금 납부시 재입학금 (당해 연도 입학금의 ½금액)을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완료시 재입학 합격은 취소되며 재지원은 불가합니다.

. 재입학자는 학칙 및 재입학 서약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재입학 첫 학기에는 일반휴학을 할 수 없습니다.

. 재입학 신청자의 소속이 폐지된 학과()에 해당되시는 분은 재입학원서[양식]에 있는 소속변경동의서에 동의한 후 변경된 학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법학과는 폐지학과에 해당되어, “법과대학 폐지에 따른 학사운영 내규, 1, 5에 근거하여 법과대학의 존속기간이 2018228일자로 종료됨에 따라 법학과로는 재입학 신청을 받지 않으며, 세부사항은 추후 법학과의 결정사항에 따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