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QUICK MENU
  • 사이트맵
  • 고려대학교
  • KUPID

소개 및 예우

교육경영 AMP 안내 (구 교육경영 최고위과정)

교육기업가로서의 기본 소양과 전문지식 인적자원 네트워크가 준비된다면...
귀하는 교육경영계의 변혁을 주도하는 리더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경영 AMP는 2000년 우리나라 최초로 교육대학원에 개설된 과정으로 현재까지 600명의 교육경영 분야 리더들을 교우로 배출하여 명실상부한 교육경영자의 도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시대에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새로운 흐름을 리드하고, 변화와 도전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상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교육경영 분야 최고의 석학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은 글로벌시대에 교육경영을 선도할 수 있는 전문지식과 격변하는 교육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줄 것입니다.

CEO들이 갖추어야할 자질과 소양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할 때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세상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세상을 품을 수 있는 폭넓은 전문지식과,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최상의 인적자원 네트워크를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경영 AMP에서 준비하십시오.
 

최고위과정에 대한 예우

1. 고려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2. 고려대학교 교우회 회원자격 부여
3. 교육경영 AMP 교우회 및 기별교우회 회원자격 부여
4. 교육경영 전문가 자격증 수여
5. 고려대 부속병원 건강진단센터 종합건강진단 감면 혜택
6. 본 대학교의 연구시설, 도서 및 자료실 이용 가능

교육경영 AMP 행정부서
  이름
원장 류 태 호
부원장 정 재 림
담임 양 채 진
부장 이 미 라
차장 이 동 한
직원 우 상 우 : 전화 (3290-1373)

고려대학교 교우회 소개

세상을 움직이는 또다른 힘


본교는 국내와 해외에서 31만명의 교우가 모교를 빛내고, 국위를 선양하고 있으며, 교육대학원에는 석사과정 8,800여명, 최고위과정 1,800여명 총 12,400여명의 사회 각 분야 리더들을 교우로 배출하여 국내 최대의 폭넓고 깊이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선·후배 교우들 간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고려대학교 교우회만의 끈끈한 인적 네트워크는 세상을 움직이는 또 다른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