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QUICK MENU
  • 사이트맵
  • 고려대학교
  • KUPID

소개 및 예우

교육ㆍ문화ㆍ체육ㆍ글로벌리더 최고위과정 소개

"리더로서의 기본 소양... 네트워크와 시스템이 준비됐다면...
당신은 세상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글로벌 리더 최고위과정은 1995년 우리나라 최초로 교육대학원에 개설된 최고위과정으로 현재까지 1,400여명의 사회 각 분야 리더들을 교우로 배출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더들의 도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무한경쟁시대에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새로운 흐름을 리드하고, 변화와 도전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상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사회 각 분야 최고의 석학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은 글로벌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전문지식과 격변하는 경제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줄 것입니다.

리더들이 갖추어야할 자질과 소양은 많습니다. 그러나 필요할 때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세상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세상을 품을 수 있는 폭넓은 전문지식과,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최상의 인적자원 네트워크를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글로벌 리더 최고위과정에서 준비하십시오.

최고위과정에 대한 예우

1. 소정과정 이수자에게 고려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 수여
2. 고려대학교 교우회 회원자격 부여
3.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최고위과정 교우회 및 기별교우회 자격부여
4. 고려대 부속병원 건강진단센터에서 종합건강진단 이용시 감면 혜택
5. 본 대학교의 연구시실, 도서 및 자료들을 이용

글로벌리더 최고위과정 행정부서
  이름
원장 류 태 호
부원장 정 재 림
부장 이 미 라
차장 이 동 한
직원 우 상 우 : 전화 (3290-1373)

글로벌리더 최고위과정 교우회 소개

세상을 움직이는 또 다른 힘

본교는 국내와 해외에서 31만명의 교우가 모교를 빛내고, 국위를 선양하고 있으며, 교육대학원에는 석사과정 8,800여명, 최고위과정 1,800여명 총 12,400여명의 사회 각 분야 리더들을 교우로 배출하여 국내 최대의 폭넓고 깊이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합숙세미나, 해외연수 및 각종 소모임을 활성화하여 단기간에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후배 교우들 간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고려대학교 교우회만의 끈끈한 인적 네트워크는 세상을 움직이는 또 다른 힘입니다.